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스터]빌보드 싱글 100 차트에서 4주 연속 상위권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한 4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예매율 41%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 영화다.
새로운 강자의 등장에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액션 블록버스터 '테넷'은 예매율 16.3%로 4주만에 1위 자리에서 내려와 2위를 안착했다. 테넷은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신민아, 이유영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디바'는 예매율 9.2%로 3위에 올랐다.
장혁 주연의 무협 액션 '검객'은 예매율 7.5%로 4위를 차지했고, 디즈니의 실사 액션 블록버스터 '뮬란'은 예매율 6.9%로 5위에 올랐다. 뮬란은 첫 주에 17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올랜도 블룸 주연의 전쟁 드라마 '아웃포스트'는 예매율 3.5%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