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겨울철 강설 대비 모의훈련 및 안전교육 실시
이번 훈련은 가산면 제설창고에서 진행했으며, 도로보수원과 읍면동 제설담당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겨울철 대설과 한파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주요 요인으로, 시는 이번 훈련을 통해 제설 담당자들이 선제적이고 신속한 대응 능력을 강화하고, 현장 대응체계를 체계적으로 확립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시는 2025~2026년 도로제...
▲ [증평군청 전경]충북 증평군 생활체육 배구동호회인‘증평여자배구클럽’(회장 박은경)이 7일 증평생활체육관에서 창단식을 갖고 공식 출범했다.
이날 창단식에는 홍성열 증평군수, 연풍희 증평군의회의장, 장천배 군의원, 박성현 증평군체육회장, 연병용 증평군배구협회장 등 내빈과 배구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창단을 축하했다.
지난해 처음으로 충북도민체전 여자일반부에 참가해 5위의 성적을 낸 여자배구교실 회원들은 대회 이후에도 꾸준히 훈련하며 주변의 도움과 배구에 대한 열정으로 마침내 여자배구클럽을 창단하게 됐다.
이날 취임한 박은경 회장은“생활체육은 건강을 위한 충분조건이 아니라 행복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 변화해 가고 있으며 팀워크가 중요한 배구를 통해 회원 간 친목을 도모해 많은 생활체육 여성배구인들이 배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증평여자배구클럽’은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 김정태 감독의 지도로 평일(월, 화, 수, 목, 금) 오전 11시부터 12시 반까지 배구를 배우며 팀워크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