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제공 = 한국간편결제진흥원]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 이하 한결원)은 본아이에프(대표 이진희)와 제로페이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본아이에프 가맹점에 제로페이를 도입하고, 소비자의 편리한 결제와 낮은 수수료로 가맹점 매출 증대 및 외식산업 경기 활성화 실현을 위해 마련됐다.
한결원과 본아이에프는 이번 협약을 기념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직불 방식 제로페이로 결제 시, 소비자는 결제 금액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50% 캐시백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실시되며, 최대 5000원 한도 내에서 1회 참여할 수 있다.
한결원은 본죽 등 본아이에프 소속 브랜드의 제로페이 가맹 및 운영을 돕고, 가맹점의 온라인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본아이에프는 제로페이 가맹 100%를 목표로 결제 포스 시스템 연동 등의 결제 인프라 구축에 나선다.
소비자는 제로페이를 통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고, 최대 10% 할인을 제공하는 지역사랑상품권 사용 등 다양한 제로페이 결제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가맹점주는 제로페이를 통해 결제 수수료 부담을 덜고, 결제 프로모션 및 지역사랑상품권을 통한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제로페이와 본아이에프 협약을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외식 산업 활성화에 기여했으면 한다”며 “제로페이 연계를 통해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