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용진)은 금천구립도서관에서 11월 23일(월)부터 28일(토)까지 금천문화재단도서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금천구 도서관 언택트 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천구 도서관 북페스티벌’은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고 도서관의 역할과 필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금천구립도서관, 금천작은도서관협의회, 금천구 공립작은도서관운영협의회 등 독서문화진흥단체가 주관하는 도서관 축제다.
올해 10회째를 맞는 북페스티벌은 ‘코로나 시대, 안방에서 언택트로 만나는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인형극 △작가와의 만남(유은실, 이옥수, 채인선) △샌드아트 △영어그림책 공부법 △원데이클래쓰 △독서지도특강 △오디오북(듣는 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11월 26일(목)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은희경 et 유리상자’, ‘다름과 섞임’의 저자인 은희경 작가 초청 ‘북 콘서트’가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 된다.
‘북 콘서트’는 은희경 작가와 사회를 맡은 정현 북전문가의 대담, 뮤지션 ‘하늘해 밴드’와 뮤지컬 싱어 한건희 초청공연, 생황연주 등 책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이용진 금천문화재단 대표는 “이번 언택트 북 페스티벌을 통해 금천구민뿐만 아니라, 모든 시청자들이 코로나19로 변화된 일상에서 활력을 되찾고, 마음을 치유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도서관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