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이미지제공 = 삼성전자]삼성전자가 8K 영화 ‘언택트’의 글로벌 버전을 19일 공개한다.
삼성전자가 제작하고 김지운 감독이 연출한 8K 영화 ‘언택트’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응답해 영문 자막을 적용한 버전을 새롭게 선보이는 것.
8K 영화 ‘언택트’는 10월 16일 공개 이후 한 달 만에 610만뷰를 돌파하고 2600여개 댓글이 게재되며 흥행 중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주연배우 김고은, 김주헌의 열연과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호평과 함께 영문 자막을 요청하는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삼성전자는 영화 ‘언택트’의 8K 초고화질 버전도 이날 온라인을 통해 함께 공개한다. 8K 버전 영상은 국문으로 선공개되며 8K 화질을 지원하는 디바이스가 있다면 누구나 8K 초고화질로 생생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삼성 ‘QLED 8K’를 이용하면 기본 탑재된 유튜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더욱 간편하게 관람 가능하다. 영화 ‘언택트’는 ‘갤럭시 S20’와 ‘갤럭시 노트20’를 활용해 촬영한 삼성전자 최초의 8K 영화로 ‘QLED 8K’로 감상할 때 감독이 의도한 디테일까지 세밀하게 구현된다.
영화 ‘언택트’ 8K 버전의 영문 자막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삼성전자의 독보적인 8K 영상 기술로 소통에 대한 희망을 그려낸 뜻깊은 시도에 많은 소비자가 공감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8K 생태계를 일상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영화 ‘언택트’의 영문 자막 버전 영상은 삼성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https://youtu.be/lrcn5D-cpi0)을 통해 공개되며, 8K 버전 영상은 삼성전자 국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