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드론으로 미래형 도시관리체계 본격 구축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드론을 활용한 혁신적 도시관리체계를 구축하며 재난, 안전, 환경 등 전 분야에서 행정 효율성을 대폭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인천시는 올해 국비 20억 원, 시비 17억 9,500만 원 등 총 37억 9,500만 원을 투입해 드론 생태계 기반을 튼튼히 다지고, 미래형 스마트 도시 인천 실현의 발판을 마련했다.이번 사업은 ▲국...
울산시는 오는 25일 오후 3시 울산광역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대강의실에서 청소년 및 청소년지도자 50여명을 초청해 ‘2020년 울산광역시 청소년 상담·지원 활성화대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우수청소년 및 청소년지도자 시상, 청소년안전망 활동보고, 체험수기 발표 등과 함께 청소년들의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상은 지난 1년 동안 청소년 상담·지원활동에 공이 큰 청소년과 지도자,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교실 문화형성에 이바지 한 단체를 발굴·포상하는 자리로 총 12명의 청소년 및 지도자와 2개 학교가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게 되었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과 지도자, 학교와 단체의 상담·지원 활성화를 도모하고, 코로나 19로 힘들었던 서로를 격려하면서 함께 소통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