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겨울 추위가 점점 매서워지고 있는 가운데 진천군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한국여성농업인진천군연합회 김성희 회장과 전영희 차기회장은 8일 진천군청을 찾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 회장은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는 여성농업인진천군연합회가 되겠다” 고 말했다.
같은 날 문백면적십자봉사회 이태연 회장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소중히 사용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