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영화 `조제` 포스터]정우, 오달수 주연의 <이웃사촌>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32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이제훈, 조우진 주연의 범죄 오락 영화 <도굴>은 누적 관객 142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한지민, 남주혁 주연의 <조제>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조제>가 예매율 29.9%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와 ‘영석’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정우, 오달수 주연의 <이웃사촌>은 예매율 18%로 2위를 차지했다. 이제훈, 조우진 주연의 <도굴>은 예매율 9%로 3위에 올랐다.
미스터리 스릴러 <런>은 예매율 5%로 4위를 차지했고, 뮤직 드라마 <스웨그>는 예매율 3.4%로 5위에 올랐다. 예측 불가 코미디 <그날이 온다>는 예매율 3.2%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