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제공 = 금천구]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2월 14일(월) 가수 이현승이 팬카페(동반자)회원들과 함께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KF94마스크 3,000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5시 금천구청 광장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 가수 이현승과 팬카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번 전달식은 가수 이현승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팬들과 함께 뜻을 모아 일주일간 유튜브 라이브 공연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대표곡 ‘바보사랑’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명품보이스 가수 이현승은 올해 6월에 1,000kg의 쌀을 후원하였으며 지난해에도 팬들과 함께 금천장애인복지관, 금천노인종합복지관 등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또한, 이번 전달식을 통해 “나 혼자 잘 사는 세상보다는 주위 사람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 제 바람이자 꿈입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구청에 전달된 마스크는 10개 동 주민센터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