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사진제공 = 광주시]광주시 광남동 새마을협의회(협의회장 권태완·김명숙)는 지난 16일 광남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마스크 8천장을 기부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권태완·김명숙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이어 나가겠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서방원 광남1동장은 “코로나19 확산세가 급증하고 있는 현재, 소중한 마스크 나눔이 광남1동 주민들의 감염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광남1동을 위해 항상 앞장서 봉사하는 새마을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광남동 새마을협의회는 매년 사랑의 감자심기, 사랑의 집 고쳐주기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