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사진출처 = 토트넘 핫스퍼 페이스북]손흥민(29)이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에서 쏘아올린 슈팅이 토트넘 홋스퍼의 '이달의 골'에 선정됐다.
토트넘은 12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토트넘 12월의 이달의 골 수상자를 발표했다. 팬 투표로 진행된 이달의 골에서 압도적인 87% 득표율로 손흥민이 선정됐다. 손흥민은 9월 사우샘프턴전을 시작으로 10월 번리전, 11월 맨체스터 시티전까지 석권하면서 4개월 연속 토트넘 이달의 골 영예를 안았다.
손흥민은 지난달 7일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에서 전반 13분 박스 바깥에서 환상적인 슈팅을 했다. 오른발 감아차기 슈팅으로 아스널 골망을 흔들었고 2-0 완승에 신호탄을 쐈다.
이 환상적인 골에 팬들은 87% 지지를 보냈다. 토트넘도 손흥민의 북런던 더비 환상골과 12월 이달의 골을 발표하면서 "아스널전에서 터트린 골은 북런던 더비 역대 최고의 골로 남을 것"이라며 박수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