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주군보건소,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 심폐소생술 교육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보건소가 11일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예방 조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해 가정 내 안전사고 예방법, 하임리히법 및 심폐소생술 등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
▲ [사진제공 = 진천군](주)이에스그린푸드(대표 전금성)는 28일 덕산읍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저소득 가정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백미 900kg을 기탁했다.
㈜이에스그린푸드는 덕산읍에 소재한 냉동도시락, 냉동팩, 포장 등 곡물 가공품 제조업체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때 주변 어려운 가정에 힘이 되고자 기탁을 결정했다.
전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희망을 갖고 다 같이 힘을 낼 수 있도록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 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진천산수산업단지 소재 ㈜제이엔제이푸드(대표 김재봉)도 이월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백미 500kg을 전달했다.
김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얼마 남지 않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사랑의 손길이 전달돼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기부 받은 물품은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한부모, 장애인가구 등 저소득층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