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기기와 의약외품, 화장품 관련 온라인 허위·과대 광고가 무더기로 적발
식약처는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부항기, 혈압계, 개인용 저주파자극기 등 온라인 의료기기 광고를 점검한 결과 ▲ 의료기기 불법 해외 구매대행 광고 77건(66%) ▲ 허가받은 성능·효능·효과를 벗어난 거짓·과장 광고 1건(0.8%) ▲ 의료기기 오인 광고 38건(33%) 등 116건을 적발했다.선물 세트에 많이 포함되는 치약제, 구중청량제, 치아...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 [울산시청 전경]온산소방서(서장 윤태곤)는 3일 오전 9시부터 본서 주차 광장에서 코로나19로 인한 혈액수급난 극복을 위해 ‘사랑나눔 헌혈 운동’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은 최근 혈액수요가 증가하는 반면 헌혈 참여 인구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감소하고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소방공무원을 비롯한 의용소방대원 등 50여 명이 한마음으로 참여한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헌혈에 앞서 체온측정 및 손소독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 준수아래 진행된다.
윤태곤 온산소방서장은 “헌혈운동에 참여한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운동을 통해 시민 생명보호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