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겨울철 강설 대비 모의훈련 및 안전교육 실시
이번 훈련은 가산면 제설창고에서 진행했으며, 도로보수원과 읍면동 제설담당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겨울철 대설과 한파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주요 요인으로, 시는 이번 훈련을 통해 제설 담당자들이 선제적이고 신속한 대응 능력을 강화하고, 현장 대응체계를 체계적으로 확립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시는 2025~2026년 도로제...
▲ [사진제공 = 이천시]날로 기승을 부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지쳐가는 시기에 희망을 전달하는 이웃들의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전해지고 있다. 지난 3월 15일 캠핑트렁크 이천점(대표 조영일)은 관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 위해 사용되길 바란다며 마스크 1000장을 증포동행정복지센터 기탁했다.
캠핑트렁크 이천점 조영일 대표는“매년 연탄봉사를 해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직접적으로 이웃들을 돕기 어려워 무엇으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할지 고민하던 중, 주변에서 낡은 마스크를 쓰고 다니시는 분들을 보고 이 분들에게 마스크 지원을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기탁하게 됐다”며 “전달해드리는 마스크가 전달받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음 좋겠다”고 말했다.
박원선 증포동장은 “캠핑트렁크 이천점 조영일 대표께서 우리 지역사회에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한 마스크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귀한 나눔이 모여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는 힘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