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출처 = 오세훈 후보 인스타그램 갈무리]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가 안철수 국민의당 서울시장 후보를 누르고 야권의 최종 단일후보로 선정됐다.
국민의힘과 국민의당 실무협상팀은 23일 오전 국회 본청에서 지난 22일 진행된 야권 단일화 관련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 여론조사에서 오 후보는 안 후보를 꺾고 단일 후보로 선정됐다.
이제 오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후보와 맞붙는다. 공식 선거운동은 오는 25일부터 시작된다.
반면 안철수 후보는 “결과에 승복한다. 한 팀으로 선거를 치루겠다”라고 힘을 실어줬다.
오세훈 후보가 당선되면 지난 2011년 무상급식 주민투표를 놓고 '셀프 탄핵'을 공약으로 내걸고 시장직을 사퇴한 이후 10년만에 서울시청으로 돌아가게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