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 [사진제공 = 이천시]이천시 호.지.회(호법면을 지키고 사랑하는 모임/회장 박충근)는 23일 관내 취약계층에게 직접 담근 김치 120박스(박스당 3.5kg)를 지원하고자 김치나눔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호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주홍, 김익정 위원장)로 기탁된 김치는 관내 조리가 어려운 노인 및 장애인 등 취약계층 가구에게 2회에 걸쳐 나눠 전달 될 예정이다.
호.지.회(회장 박충근)는 ‘호법면을 사랑하는 주민들이 호법면을 지키고 사랑하기 위해 결성한 소모임’으로 지난 해 11월에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10,000장 등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익정 호법면장은 “호.지.회.의 회원 모두 코로나 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관내 취약계층에게 김치를 나눔으로써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호.지.회의 기탁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이 지속적으로 전파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