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1일 (사)재안산강원도민회로부터 독거 어르신을 위한 감자 3톤을 기탁 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윤화섭 안산시장을 비롯해 김귀자 재안산강원도민회장, 함영빈 수석부회장, 윤수용 사무총장이 참석했으며,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청정 고랭지 감자 3톤(10㎏ 300상자)을 전달받았다.
지난 12월 제28대 강원도민회장으로 취임한 김귀자 회장은 “코로나19로 외식불황, 학교 급식 식자재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와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힘든 시기에 안산시를 위하는 재안산강원향우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한 감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역 내 독거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