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주군보건소,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 심폐소생술 교육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보건소가 11일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예방 조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해 가정 내 안전사고 예방법, 하임리히법 및 심폐소생술 등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
▲ [사진=홍보포스터]진천군이 오는 5월 1일부터 6월 25일까지 56일간 생거진천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판매가 급격히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지역농특산물의 판로 확보를 위해 기획됐다.
온라인 축제는 군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진천몰(www.jcmall.net)을 중심으로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카카오톡딜 등 대형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며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주요 혜택으로는 △최대 10% 구매적립금 증정 △최대 10% 할인쿠폰 발행 △전 제품 무료배송/무료반품 △경품 추첨 등이며 예산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한편 군은 지난해 코로나19로 농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위해 약 2개월간 농특산물 온라인 축제를 개최했으며 축제를 통해 약 1억 3천만 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강상훈 축산유통과장은 “우수한 생거진천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코로나19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농가도 도울 수 있는 이번 온라인 축제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점점 확대돼 가는 온라인 소비시장에 부응하는 다양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