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5월 10일(월) ㈜ 보노(대표이사 김실비아)에서 지역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영유아침대 75대(895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3시 구청 소회의실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 김실비아 ㈜보노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보노는 캐릭터 인형 및 유아용 가구 등을 수입, 유통 ㆍ 판매하는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기업이다. 지난 3월에도 사단법인 한국산업단지 경영자연합회 서울(KIBA 서울)을 통해 영유아 침대 29대를 관내 어린이집연합회에 후원한 바 있다.
김실비아 ㈜보노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보노 김실비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관내 기업들의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품은 금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어린이집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