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공 = 안산시]안산시(시장 윤화섭)는 21일 ㈜메가맥스(대표 박형연), ㈜힐링샘(대표 김학영)으로부터 저소득가정을 위한 마스크 30만장을 기탁 받았다.
㈜메가맥스는 2D·3D·덴탈 등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를 생산하는 마스크 전문기업이며, ㈜힐링샘은 국민건강을 위해 보건교육 자료를 개발하고 의약품을 판매하는 보건교육 전문기업이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
박형연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베푼 따뜻함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잘 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