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진천군청 전경]충북혁신로타리클럽은 10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진천의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달라며 백미 400kg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지난 7월 충북혁신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통해 마련됐다.
김병철 신임 회장은 “코로나19가 다시 심해지면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 이웃들이 조금만 더 힘을 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충북혁신로타리클럽이 되겠다” 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67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충북혁신로타리클럽은 2020년 2월 발대식을 가진 이후 ‘코로나 극복 후원금품’, ‘사랑의 선물꾸러미’ 등 관내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