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제공 = 의정부시]의정부시 신곡2동 가온어린이집(원장 최영숙) 원아들이 8월 13일 플리마켓을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 30만원을 주민센터 이웃돕기 창구에 기탁했다.
가온어린이집 원아들은 이날 코로나19로 밤낮없이 애쓰는 의정부시보건소 역학조팀에 감사와 응원을 담은 카드를 직접 작성해 함께 가져왔다.
사랑담은 성금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되고 감사 카드는 의정부시보건소에 전달해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온전히 전달 되도록 할 예정이다.
김상래 신곡2동장은 “어린이집 교사와 아이들이 함께한 따뜻한 사랑나눔에 감사하다 며 “고사리 같은 손으로 한 글자씩 적은 아이들의 마음과 정성이 담긴 카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고가 많은 보건소 역학조사원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