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진천군은 수도권광역철도 유치기념 축하음악회를 1일부터 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케스트라 연주와 성악, 국악까지 아우른 예술 공연을 통해 지역의 미래를 바꿀 수도권광역철도 유치를 자축하고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음악회는 한국음악협회 진천지부에서 주관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출연진, 촬영관계자와 제한된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지난 8월 21일 진천군민회관에서 진행됐다.
해당 공연에는 한국음악협회 진천지부 회원을 중심으로 구성된 벨라챔버오케스트라와 메조소프라노 서윤진, 테너 박경환, 국악인 지현아 등 국내 수준급 가수가 출연했으며 귀에 익숙한 곡으로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을 달래줬다.
특히 행사 프로그램 중에는 지난 6월 말 국가계획에 확정된 수도권내륙선 광역철도 유치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가수 박진도의 ‘야간열차’를 개사한 ‘진천열차’를 남성중창단이 불러 관심을 받았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면 공연을 열지 못해 아쉽지만 온란인 상으로 음악을 통해 서로 위로와 격려를 나누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