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사진=홍보포스터]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허니 자몽 2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수) 밝혔다.
그동안 계절에 맞는 다양한 재료와 티를 조합한 메뉴를 선보여 온 공차는 가을을 앞두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과일 믹스’(Fruit Mix) 음료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허니 자몽 블랙티’, ‘허니 자몽 요구르트+화이트펄’ 등 2종이다. 먼저 ‘허니 자몽 블랙티’는 달콤하고 향긋한 허니에 상큼하고 쌉싸름한 자몽이 깊은 풍미의 블랙티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다. 상큼한 자몽과 공차의 블랙티를 조합해 익숙하면서 대중적인 맛으로 소비자를 공략했다.
‘허니 자몽 요구르트+화이트펄’은 자몽 요구르트에 꼬들꼬들한 화이트펄이 들어간 공차스러움을 담은 메뉴다. 해당 메뉴는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하나인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의 인기에 힘입어 과일 요구르트 메뉴 라인업의 확장 차원에서 새롭게 출시됐다. 해당 음료는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논 카페인(non-caffeine)을 찾는 고객도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이번 신메뉴 2종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허니 자몽’을 공차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로 해석해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허니 자몽 2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3배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8일(수)부터 14일(화)까지 7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허니 자몽 신메뉴 구입 시 음료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스탬프는 10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