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제공 = 의정부시]의정부시 송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백동철)는 9월 9일 송산3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사례관리 대상자 등 취약계층을 지원대상으로 하는‘추석맞이 福꾸러미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송산3동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업무협약을 맺은 송산노인종합복지관의 협조를 얻어 진행된 이 행사는 송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레토르트 식품, 컵밥, 참치등의 즉석식품과 같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식품 꾸러미를 제작·전달하며 대상자들의 안부 및 건강을 확인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백동철 송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이 복꾸러미가 소외된 이웃에게 기쁨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이 홀로 지내며 어려움을 느끼고 있을 이웃들에게 잘 전달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민형식 송산권역 국장은“항상 지역을 위해 힘쓰고 나눔을 실천하는 송산3동 지역사회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소외된 이웃을 위하는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고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대한 다양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