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대구·경북 한뿌리 화합 한마당! 「농특산물 상생장터」 개최
이번 행사는 우수 농산물 생산지인 경북과 소비지인 대구 간의 한뿌리 상생 협력을 강화하고,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시 4개 구·군(동·북, 달성, 군위)과 경북도 22개 시·군 농가가 참여해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직거래 장터에서는 사과, 샤인머스캣, 고구마, 표고버섯, 인삼, 오징어, 미역 등 다양한 농...
▲ [사진=홍보포스터](재)김포시청소년재단 사우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관내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성지식 확립과 건전한 성가치관 정립을 위해 성인지교육 ‘나답게! 나답게!’ 2기를 운영한다.
‘나답게! 나답게!’ 프로그램은 관내 초등4~6학년을 대상으로 긍정적인 성가치관 이해 및 형성, 양성평등 사회의 성평등 문화 확산 기여 등 성인지 교육을 지원한다.
성인지 교육은 전문 강사 및 키트, 팝업북 등을 통한 청소년기 성인식에 대한 긍정적인 열린 자세를 함양하고 성평등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 및 사회문화 조성 환경을 마련한다.
이번 ‘나답게! 나답게!’ 2기는 ▲성평등 인식 ▲성인지 감수성 함양 ▲건강한 성문화 확산 교육 등을 위해 성인지 키트 및 팝업북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1일(금)부터 10월 14일(목)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통합접수시스템(www.fgy.or.kr)을 통해 프로그램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