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공 = 안산시]안산시(시장 윤화섭)는 29일 ㈜에이스전기(대표 장운도)로부터 사랑의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 받았다.
이날 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윤화섭 시장과 장운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에이스전기는 조명 제조·판매, 전기공사, 태양광설비 등을 하는 조달등록 업체로 안산에너지봉사단으로 활동하며 노후화된 전기시설 및 조명기구를 교체하는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
장운도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이웃을 위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