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주군보건소,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 심폐소생술 교육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보건소가 11일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예방 조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해 가정 내 안전사고 예방법, 하임리히법 및 심폐소생술 등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
▲ [증평군청 전경]증평군은 이달 14일부터 29일까지 공공비축미 산물벼 300톤의 매입을 실시한다.
이번 산물벼 매입은 증평농협미곡종합처리장에서 진행하며, 기간은 농협 자체수매와 동일하다.
산물벼는 논에서 수확한 그대로의 벼를 말하며, 건조를 마친 포대벼는 11월에 별도 매입한다.
군은 올해 사전 예시한‘추청’단일품종을 매입하며 타 품종을 출하할 경우 5년간 공공비축미 매입 참여가 제한되므로 품종관리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농가에 당부했다.
또한, 군은 도내에서 유일하게 산물벼 출하 농가에 총 7천만 원을 들여 벼 건조료를 지원해 벼 농가의 소득안정에도 힘을 보탠다.
군 관계자는“이번 산물벼 매입을 시작으로 포대벼까지 매입이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특히 코로나19에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