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신청 접수
가평군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신청자를 오는 12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초기 소득이 불안정한 청년농업인을 발굴해 영농정착 지원금 지원, 정책자금 융자지원을 통해 미래 농업인력을 육성하기 위해 추진한다.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은 18세 이상부터 40세 미만의 예비농업인, 독립...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19일 롯데칠성음료(주) 진주지점(지점장 최유철)에서 ‘4개 마트와 함께하는 사랑나눔매대’ 행사 수익금 15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착한 소비 기부캠페인은 사천농협연합, ㈜남숙, 참마트 하대점, 서원탑마트 진주점과 사랑나눔매대 운영을 통해 발생한 판매 수익금을 기부로 연결하여 착한 소비에 동참하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최유철 지점장은 “사회공헌활동으로 진행하는 사랑나눔매대 행사는 기업, 점주, 소비자가 함께 동참하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사회를 건강하게 만드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 지역에 착한 소비가 많이 이뤄져서 기부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