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공 = 안산시]안산시(시장 윤화섭)는 21일 ㈜오비맥주 안양지점(지점장 이병헌)으로부터 사랑의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 받았다.
이날 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윤화섭 안산시장과 이병헌 지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오비맥주는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기업의 핵심이념으로 삼으며, 2017년부터 매년 안산시 다문화가정 아동을 위한 장학금을 지급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다문화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병헌 지부장은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자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다문화 가정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