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화력발전소 붕괴사고 중수본, 피해자 가족과 함께 전 과정 투명 구조‧수습 추진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 화력발전소 붕괴사고 중앙사고수습본부(공동 본부장: 노동부·기후부 장관)」는 안전한 구조활동을 전개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붕괴된 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5호기의 양 옆에 서 있는 4호기와 6호기도 붕괴 가능성이 있어, 중수본은 관계 전문가들과 함께 4호기, 6호기의 보강 또는 해체...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지난 24일 진주예술봉사단(단장 최점섭)에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최점섭 단장은 “문화적으로 소외받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는 위로의 인사를 건네고 싶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통해 봉사단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하겠다”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훈훈한 온정의 손길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잘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주예술봉사단은 관내 복지시설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행복한 웃음을 선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함으로써 지역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