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울산시청 전경]울산 북부소방서(서장 박용래)와 미디어문화교육 도담(대표 최윤정)은 28일 오전 10시 30분 북부소방서 서장실에서 ‘소방공무원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 극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문화예술교육 및 현장 체험교실 사업 지원 등을 통해 소방공무원의 다양한 취미생활 개발과 스트레스 해소, 정신건강 함양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소방공무원 대상 문화예술프로그램 진행 등 제반사항 협조 ▲화재예방 컨설팅 및 응급처치 교육 지원 협조 등 안전문화 활성화에 기여 ▲기타 상호 간의 교육목표 달성을 위한 각종 정보 교류와 업무협조 등이다.
박용래 북부소방서장은 “울산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공무원이 건강해야 더욱 안전한 울산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소방공무원들의 심신건강을 위해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