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서버 40여 대가 해커의 공격을 받은 것은 사실이 새롭게 확인
대부분 초소형 기지국 '펨토셀' 관련 서버라는 게 조사단의 설명이다.공격을 받은 기간은 지난해 3월부터 7월 사이이다.특히, 'BPF도어'에 서버가 감염됐는데, 'BPF도어'는 SKT 해킹 사태 때도 큰 피해를 준 악성 코드다.그런데 KT는 악성코드를 발견하고도 신고도 하지 않고, 해킹 흔적까지 지웠다.조사단은 감염 서버 중에 핵심 이용자 정보...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사진=홍보포스터]진천군이 뮤지컬 ’투란도트’와 ‘레미제라블 코제트 소녀 이야기’를 유튜브 채널 ‘생거진천TV’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지역 주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2021년 생거진천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준비했으며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관람이 가능하도록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뮤지컬 ‘투란도트’는 푸치니의 마지막 오페라로 타무르 왕국의 원수인 타타르왕국 칼라프 왕자와 투란도트 공주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로 오는 11월 26일까지 시청이 가능하다.
어린이뮤지컬 ‘레미제라블 코제트 소녀 이야기’는 영화와 뮤지컬을 통해 많이 선보인 세계적인 명작 빅토르 위고의 ‘레미제라블’을 가족뮤지컬로 재해석한 공연으로 어린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제작됐으며 오는 11월 10일까지 볼 수 있다.
영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진천군 군민회관에서 사전 녹화를 진행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기타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군 문화관광과(☏043-539-360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