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제공 = 서귀포시]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화가 이중섭의 이야기를 뮤지컬로 제작한 “이중섭의 메모리” 공연 실황을 11월 1일(월) 서귀포시 유튜브 채널에 게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뮤지컬 이중섭의 메모리 공연은 지난 9월 16일부터 9월 18일(토) 총 5회 공연으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개최했다.
화가 이중섭의 파란만장한 삶의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국경을 초월한 아내 마사코와의 사랑, 가족에 대한 그리움, 서귀포에서의 행복했던 추억과 이야기를 그려내며 공연 시 많은 관객의 찬사를 받았다.
본 공연은 제주문화 콘텐츠를 공연예술과 연계해 다양한 장르의 예술작품을 시민에게 제공하기 위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1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연 기획·제작 프로그램에 응모하여 선정된 작품이다.
공연실황 영상은 11월 한 달간 서귀포시 유튜브 채널에 올릴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중섭의 메모리 뮤지컬 관람을 원하셨던 지역분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한정된 객석 운영과 제14호 태풍 찬투의 영향으로 공연을 관람하지 못해 많이 아쉬워하셨다”면서 “본 공연 실황 녹화를 감상하시면서 아쉬움을 달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