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울산시청 전경]울주소방서(서장 정호영)는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제3차 한-러 지방협력포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소방시피(C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소방시피(CP)는 각종 재난발생을 대비한 효과적인 현장 지휘 수행을 위해 설치‧운영하는 장소로 지휘차와 구급차를 전진 배치하고 화재 및 긴급 환자 발생 등을 대비하게 된다.
정호영 서장은 “앞으로도 중요 행사에 지속적으로 소방안전대책을 추진해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치 않도록 울주소방서가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주소방서는 지난 10월 29일에 개최된 대한민국 지방자치박람회에서도 소방시피(CP)운영 및 구급차를 전진 배치해 단 한건의 안전사고도 없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일조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