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제공 = 김포시]재)김포시민장학회(명예이사장 정하영)에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일 태광화학 대표이자 (재)김포시민장학회 이종훈 고문이 장학금 200만 원 기탁하였고, 서울우유 김포낙우회(회장 심재권)와 (사)김포여성경제인협회(회장 황은자)에서 각각 300만 원, 500만 원을 기탁했다.
태광화학의 이종훈 대표는 2015년부터 올해까지 4,5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평소 어려운 경제 여건의 학구열이 있는 학도들에 대한 관심과 기부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서울우유 낙우회와 김포시에 사업체를 갖고있는 여성기업인으로 구성된 (사)김포여성경제인협회도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교육받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왔다.
정하영 명예이사장은 “소중한 나눔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장학사업을 더욱 활성화하여 지역 발전을 앞당기는 인재를 양성하는데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