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제공 = 의정부시]의정부시 흥선동은 11월 7일 소중한 사람들의 모임(회장 유연형)에서 의정부시 100일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일환으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연탄 600장 나눔 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소중한 사람들의 모임 회원들은 10년째 자발적으로 자원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날도 의정부 각 지역(흥선동, 신곡동, 호원동)의 취약계층 18가구에 연탄 4천200장을 직접 전달했다고 밝혔다.
유연형 회장은“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이 되길 희망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생각하고 공헌할 수 있는 일들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중한 사람들의 모임은 비영리법인으로서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지역의 노인 및 장애인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유준영 흥선동 복지지원과장은“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