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제공 = 의정부시]의정부시 녹양동 적십자봉사회(회장 장경순)는 11월 9일 녹양동주민센터에 오징어먹물빵, 카스텔라가 가득 담긴 빵 꾸러미 20상자를 기탁했다.
녹양동 적십자봉사회는 “갓 만든 빵으로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웃들의 얼굴을 떠올리며 만들었고 모두가 이웃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현 녹양동장은“꾸준한 나눔문화 형성 실천에 애써주시는 녹양동 적십자봉사회에 감사드리며 수제 빵 꾸러미 세트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2개소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는 설 명절 전 100일 동안 릴레이식 모금 운동을 전개하여 시민들의 자발적인 후원 참여를 이끌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