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익산시청 전경]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회장 유기달)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구미희)는 ㈜에스제이캠(대표이사 배동수), ㈜칸스포츠(대표이사 이용복)과 함께 아동들을 위해 마스크를 기탁하며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함을 전했다.
4개 기관은 12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드림스타트 등을 위해 총 800만원 상당의 마스크 5만장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마스크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코로나19, 호흡기 질환 등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유기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장은 “이번에 전달한 마스크가 코로나19와 추운 날씨에 어려움에 놓여있는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역의 아동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익산후원회와 지역의 후원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위드코로나 시기를 현명하게 잘 대처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에스제이켐은 왕궁면에 있는 코넥스 상장 기업으로 특수양품과 자원재활용품 등을 생산하는 제조업체며, ㈜칸스포츠는 어양동에 있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용품 회사다. 두 업체 모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익산후원회원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후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