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구로구청 구로구가 오류IC 녹지대와 안양천 어린이 자연학습장에서 재배한 배추 4500포기를 저소득 이웃에게 전달했다.
구로구는 지역 내 일자리를 창출하고 어린이들에게 자연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류IC 녹지대와 안양천 둔치에서 자연학습장을 운영한다.
오류IC 녹지대의 유휴부지(1800㎡)에서 기간제근로자 등이 배추 모종을 8월에 심어 이달 18, 19일 수확했다.
수확 마지막 날인 19일 배추 전달식이 구청 르네상스홀에서 진행됐다. 이성 구로구청장을 비롯해 성명숙 구로삶터지역자활센터 팀장, 김학근 서울구로지역자활센터 팀장, 이성미 구로구립장애인보호작업장 대표, 배명희 길가온혜명쉼터 대표, 김정임 장애인단기거주시설 시설장이 참석한 전달식에서 구로구는 배추 3500포기를 전했다.
안양천 어린이 자연학습장에서도 기간제근로자가 8월부터 이달 17일까지 배추 1000포기를 식재했다. 18일에 진행된 전달식에서 구로구는 한중다문화깔끔이봉사회에 배추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