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이 선택한 ‘2025 김포뉴스’ 1위는 광역철도망 확대
2025년 김포시민에게 가장 사랑받은 김포시 정책은 ‘서울5호선·서울2호선 신정지선·서울9호선 광역철도망 확대 박차’(141표, 13%)인 것으로 집계됐다. 이외에도 2,3,4위까지 모두 ‘서부권광역급행철도 예타조사 통과’(12%), ‘골드라인 배차간격 2분 30초 단축’(10%), ‘일산대교 50% 지원 선언’(7%)이 선정, 7위에도 ‘GTX-A 킨텍스역 연계 33번, ...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중국이 유명인의 온라인 미디어에 대한 통제를 강화할 것이라고 BBC가 보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연예인뿐만 아니라 팬클럽에서도 온라인 상에서 연예인에 대한 글을 어떻게 쓰는지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중국 사이버 공간 관리국에 따르면 이 행사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인터넷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조직에 따르면 스타에 대한 루머와 스타에 대한 과도한 강조는 중국 사회의 전통적인 가치를 훼손한다.
이에 따라 여론에 큰 영향을 미치는 연예인의 개인 페이지는 물론, 연예인 관련 광고를 포함해 해당 연예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까지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이다.
중국 사이버 공간 관리국은 온라인에서 자신의 부를 과시하고 팬이 유명인이 광고하는 제품을 구매하도록 독려하는 등 중국의 사회적 가치를 훼손하는 유명인의 목록을 작성할 계획이다. '비윤리적 행위'로 생방송이 금지된 88명의 명단이 화요일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