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고양시고양시(시장 이재준) 화정도서관이 시작하는 독서동아리를 위한 특강 「함께 읽고 나누는 즐거움」을 오는 12월 9일(목) 운영한다.
이날 강의에서는 ▲함께 읽기 좋은 책 선정 ▲읽고 함께 나누는 법 ▲서평 작성법 등 독서모임의 기초를 다지는 법을 배운다.
대면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이 책으로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의 저자이자 독서문화기획자인 권인걸 작가가 진행한다.
강의는 기존 독서동아리 회원과 독서모임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의를 통해 ‘함께 읽고 나누는 즐거움’을 느끼고 책과 함께 개인과 모임이 모두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정도서관(☎031-8075-9206)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