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양평군용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은숙)는 지난 7일, 겨울철 따듯한 겨울나기 사업으로 난방취약계층 40가구에 겨울이불을 전달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께 사랑의 실버카 10대를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행복나눔 바자회 성금 2,180,000원을 함께 기탁하여 의미를 더했으며, 이번 성금으로 관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제적 취약계층에게 맞춤형 꾸러미를 지원하고, 동절기 한파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연탄, 기름, 난방용품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용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은숙 위원장은 “올 겨울은 유독 한파가 심할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번에 드리는 겨울이불이 어르신들의 따듯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조종상 용문면장은 “용문면 복지발전을 위해 365일 애쓰시고 힘쓰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내년에도 위원님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없는 용문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용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함께하고 실천하는 용문 공동체’를 구현하기 위해 맞춤형 복지서비스와 다양한 특화사업을 통해 복지로 행복한 용문면을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