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은평구청]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응암1동주민센터는 지역내 예원축산유통에서 2022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300인분의 곰탕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예원축산유통을 운영하면서 응암1동 주민자치회장을 맡고 있는 이광희 대표는 지난 8일 곰탕 300인분(환가액 105만원)을 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매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비롯한 각종 이웃돕기 행사에 물품지원과 성금기부로 참여해 왔던 이광희 대표는 “추운 겨울날, 우리 이웃의 식탁에 뜨끈한 곰탕 한그릇으로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라며 대가없는 나눔과 기부를 이어갔다.
옥유관 응암1동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영업자들도 힘든 상황에서 이웃돕기에 선뜻 동참해주신 예원축산유통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11월 15일부터 2022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어 보내주신 성금·품은 지역내 저소득가구에 소중하게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