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고양시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23일 고양상공회의소(회장 권영기)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사랑의 성금 23,100,000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달받은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관내 저소득가정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고양상공회의소는 올해 4월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하여 성금 1500만원 및 500만원 상당 견과류를 후원했다. 7월에는 한벗한교 생필품 지원, 11월에는 저소득층 연탄지원, 직업능력학교 교육비 지원 등 올해 누적 45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권영기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악화로 기업들도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때일수록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에 관심을 갖고 작은 힘이라도 보태야한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모두 힘을 모아 힘든 시기를 잘 이겨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한다”고 말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고양시 기업의 기부문화 정책에 기여하여 기업과 시민이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고양상공회의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성금과 따뜻한 마음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