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사진=의정부시의정부시(시장 안병용) 흥선동행정복지센터는 12월 30일 청정복음선교회(담임목사 박경서)가 의정부시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일환으로 성금 60만 원을 기탁해 훈훈한 선행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박경서 청정복음선교회 담임목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기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며 “이번에 기탁한 성금이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준영 흥선동 복지지원과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어린 성금을 기탁해 주신 청정복음선교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성금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독거어르신, 장애인, 아동‧청소년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