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 사진=이상이 인스타그램2021년을 그 누구보다 바쁘게 보냈던 배우 이상이가 ‘연예-연기-가요’ 장르 별 연말 시상식에 모두 참석하는 ‘프로참석러’로 등극하는 등 특별한 열일 행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상이는 지난 29일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첫 MC 신고식을 시작으로 MSG워너비 멤버로서 축하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베스트 팀워크 상'에 MSG워너비가 호명되면서 뜻 깊은 수상을 했다. 특히 그는 첫 MC 도전임에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상이는 31일 방송된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 시상자로 참석했을 뿐만 아니라 '오월의 청춘'으로 '조연상' 후보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상이는 같은 날, '2021 MBC 가요대제전'에서 'MSG워너비-정상동기' 멤버로 '나를 아는 사람' 무대를 장식했다.
지난 2021년 이상이는 '오월의 청춘'과 '갯마을 차차차'로 완벽한 하드캐리 열연을 펼쳤고, '놀면 뭐하니?'로 달달한 보이스의 고막남친 면모까지 선보였다. 이상이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공연과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촬영으로 새해 열일의 시작을 전한다.
한편 연말 시상식 ‘프로참석러’로 등극한 배우 이상이는 2022년 새해에도 다채로운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