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울산시청울산시 보건환경연구원은 올 한 해 동안 관내 다중이용시설 275곳에 설 치댄 정수기의 수질검사를 실시한 결과 9%가 먹는 물 기준에‘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울산시에 따르면 다중이용시설에서 불특정 다수에게 먹는 물을 제공하는 자는 먹는 물 관리법에 따라 정기적으로 필터를 교체하고 청소 소독을 실시하는 등 시설을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관리해야 한다.
이에 따라 울산시는 올 한 해 동안 공공복지시설, 의료시설, 대규모 점포, 일반 기업체 등 275곳을 대상으로 탁도와 총 대장균군 등 2항목에 대한 검사를 실시했다.
검사 결과 275곳 중 272곳이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부적합으로 나타난 3곳은 총 대장균군이 먹는 물 기준을 초과하여 청소 소독을 주기적으로 실시하도록 당부했다.
울산시 보건환경연구원은 내년에도 관내 다중이용시설 정수기 수질실태 조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