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제주시제주시 탐라도서관에서는 1월 북토리 주제‘다정’과 관련해, 김혼비 작가의 신작 『다정소감』온라인 북토크를 오는 1. 22.(토) 14시에 개최한다.
북토리(Booktory)는 제주시민이 매월 주제와 관련한 다양한 책을 접하고 작가와의 북토크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어보는 프로그램이다.
- 이달 북토리 주제‘다정’과 관련한 책 20권은 1월 한 달간 도서관 로비에 전시되며, 문헌정보관 및 어린이 자료실에서 대출할 수 있다.
강연은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강연 신청은 오는 1월 19일 까지 제주특별자치도 공공도서관 홈페이지(lib.jeju.go.kr/)를 통해 제주시민 5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김혼비 작가는『우아하고 호쾌한 여자 축구』,『아무튼, 술』,『전국축제자랑』등 작가의 유쾌한 일상을 담은 산문집을 펴냈으며, 이번 신작『다정소감』에서는 작은 감정들에서 발견하는 다정함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탐라도서관 관계자는 “다정소감은 다정에 대한 소감이자, 다정을 다짐하는 일이기도 하다.”라는 작가의 말처럼, “이번 북토크를 통해 저마다의 특별한‘다정’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제주시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