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달라진 부동산 정책 대응 위한 공인중개사 실무안내 강화
광진구(구청장 김경호)는 ‘10.15. 주택시장 안정화 대책’ 이후 광진구 일대 아파트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확대 지정됨에 따라, 관내 개업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홍보와 실무 안내를 강화하고 있다. 구는 제도 변경에 따른 혼란을 줄이기 위해 10월 16일부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광진구지회를 통해 안내공문을 발송했고, 관련 서류 양식과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카자흐스탄에서는 1월 1일부터 액화천연가스 가격이 두 배로 뛰었고, 1월 2일부터 사람들이 시위를 벌이고 있다. 카자흐스탄 당국은 가격을 인하하고 정부를 사임함으로써 시위대의 요구에 대응했다. 그러나 상황은 여전히 긴장되고 혼란스럽고 소란스러웠다.
소요가 진정된 후 카심-조마르트 토카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이 새 정부를 임명했다. 새 정부에는 부총리, 무크타르 틀루베르디 외무장관, 무라트 벡타노프 국방장관, 에를란 투르구마예프 내무장관이 포함된다.
내각의 새로운 구성원 중에는 Askar Umarov가 있다. 그는 정보사회개발부를 이끌게 된다. Umarov는 이전에 정보 및 사회 개발 차관을 역임했다.
Kanat Musin이 카자흐스탄 법무부 장관으로 임명되었다. 현재 56세인 무신은 2021년 6월부터 카자흐스탄 대법원 대법원장을 맡고 있다.
Alibek Kuantyrov는 국가 경제 장관으로 임명되었으며 이전에는 차관을 역임했다. Bolat Akchulakov 전 에너지 장관이 에너지 장관으로 임명되었다. 술타노프는 부총리 겸 상무장관을 맡게 된다.